실시간 뉴스



신세계TV쇼핑, 업계 최초 '모피코트' 주문 판매


"사전 주문으로 재고 부담 낮춰 원가 절감 및 가격 경쟁력 강화"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신세계TV쇼핑이 업계 최초로 최상급 모피코트 주문생산에 나선다. 주문제작 통해 재고비용을 절감으로 합리적인 가격 및 구매혜택 늘린다는 계획이다.

모피 상품의 제작 기간과 착용 시기 등을 고려해 원가를 절감할 수 있도록 T커머스 최초 주문 제작 방식을 도입해 이번 '리가 밍크 코트'는 주문과 동시에 상품 제작을 시작해 실제 모피코트 착용 시즌이 시작되는 10월초에 받을 수 있다.

8일 부터 본격 판매에 들어가는 '리가 뉴핏 휘메일 풀스킨 밍크 코트'는 밍크 중 모질이 더 우수한 '암컷(휘메일/Female)' 밍크를 사용했으며, 유럽산 고급 밍크인 코펜하겐 밍크'로 제작했다. 기본 색상인 블랙 외에 올해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사파이어 그레이, 살몬핑크, 펄베이지 등 다양한 색상을 선보여 선택 폭을 넓혔다.

지난 시즌 이월 상품을 여름에 역시즌 할인판매하는 경우는 많았으나 겨울 신상품을 사전 예약 판매하는 것은 신세계TV쇼핑이 업계 최초이다. 신세계TV쇼핑이 기존 T커머스 판매 방식을 벗어나 주문 생산 방식을 도입한 이유는, 모피 코트 특성상 제작 기간이 일반 의류 보다 길고, 재고 부담을 낮출 경우 원가를 절감해 상품 가격 등 고객 혜택을 늘릴 수 있기 때문이다.

또, 모피 코트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에 나만의 상품 제작이라는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것 또한 이번 주문 생산 방식 도입의 이유다.

강성준 신세계티비쇼핑 패션팀장은 "업계 최초로 사전주문 제작 방식을 도입해 최상급 모피코트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신세계TV쇼핑은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상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험과 상품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가 뉴핏 휘메일 풀스킨 밍크 코트'의 가격은 각각 169만원(블랙), 199만원(그레이, 핑크, 펄베이지)이며, 구입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20만원, 모피코트 세탁권 등을 혜택으로 제공하며,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는 10만원을 추가 할인해준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세계TV쇼핑, 업계 최초 '모피코트' 주문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