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만세' 이연희 "연하 여진구와 로맨스, 우려 컸다"


"여진구, 성숙하고 의젓해…현장에서 의지 많이 해"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다시 만난 세계' 이연희가 연하 배우 여진구와 로맨스를 펼치는 우려감을 드러냈다.

SBS 새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극본 이희명 연출 백수찬 제작 imtv)는 열아홉 살 청년과 같은 해 태어난 동갑 친구인 서른한 살 여자, 12년 나이 차이가 나는 동갑 소꿉친구 남녀의 판타지 로맨스.

18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진행된 '다시 만난 세계' 제작발표회에서 이연희는 "개인적으로 시나리오 소재에 끌렸다. 가슴 따뜻하고 로맨스가 있고, 정원이 캐릭터가 매력적이라 눈여겨 봤다"고 드라마를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드라마에서 이연희는 죽은 줄 알았던 성해성(여진구 분)과 12년 만에 재회한 주방보조 5년차 정정원 역을 맡았다.

이연희는 "(여진구와 로맨스에 대해) 우려가 컸다. 여진구가 성숙하고 의젓해서 현장에서 의지를 많이 하기도 했다"며 "여진구와 함께 연기하게 되서 기뻤고, 영광이다. 존경하는 부분도 생겼다"고 털어놨다.

이어 "여진구와 세대차이는 앞으로 겪게 될 것 같다"며 "극중 상황 상 세대 차이가 느껴질 만한 부분도 생긴다. 그런 부분을 재밌게 지켜봐달라"고 요청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만세' 이연희 "연하 여진구와 로맨스, 우려 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