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GM과 손잡은 포스코, "신형 말리부 안전성 높였다"


서울 포스코 센터에서 올 뉴 말리부 전시 및 공동 프로모션 진행

[이영은기자] 한국GM과 포스코는 23일부터 사흘 간 서울 포스코 센터에 최근 출시된 '올 뉴 말리부'를 전시하고, 포스코 임직원을 대상으로 쉐보레 제품 특별 할인 등을 포함한 판촉 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스코 강판을 대거 적용한 올 뉴 말리부는 최근 미국 도로교통안전국(NHTSA)이 실시한 '2016 신차 평가 프로그램' 중 안전성 종합평가 부문에서 최고 등급을 받은 바 있다.

이날 서울 포스코 센터 내 마련된 전시 부스에서 말리부를 직접 체험한 권오준 포스코 회장은 "포스코의 고품질 강판이 대거 사용된 올 뉴 말리부의 성공적인 출시는 매우 반갑고 기쁜 소식"이라며 "포스코는 앞으로도 최고 품질의 자동차 강판을 공급해 한국GM을 포함한 파트너사들이 더욱 안전하고 신뢰받는 제품으로 시장에서 사랑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임스 김 한국GM 사장은 "올 뉴 말리부의 성공적인 출시 뒤에는 포스코와 같은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협력사들의 최고 품질을 추구하는 적극적인 노력과 상생의 파트너십이 있었다"고 강조했다.

이어 "올 뉴 말리부는 협력사들의 탁월한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을 고객에게 선보인 가장 좋은 사례 중 하나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포스코는 2002년 한국GM 출범 이후 한국GM의 주요 협력 파트너로서 고품질의 자동차 강판을 공급해 오고 있다. 포스코는 자동차 강판 기술과 상생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작년과 올해 등 총 5회에 걸쳐 GM '올해의 우수협력업체'에 선정됐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GM과 손잡은 포스코, "신형 말리부 안전성 높였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