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GM, A/S·품질만족 3년 연속 1위 기념식


우수 서비스센터 시상 및 쉐보레 고객헌장 발표

[정기수기자] 한국GM은 31일 부평 본사에서 세르지오 호샤 사장을 비롯해 마케팅 인사이트 김진국 대표, 각 딜러사 대표, 회사 임직원 등 약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마케팅 인사이트가 발표한 A/S 및 품질 고객 만족도 부문 3년 연속 1위 달성을 축하하는 행사를 가졌다.

자동차 전문 리서치 기관인 마케팅 인사이트는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전국의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구매 계획자 총 10만1천821명을 대상으로 기획조사를 실시했다. 이 가운데 총 4만2천618명과 7천383명이 설문에 응했던 AS 만족도와 품질 스트레스 부문 온라인 조사에서 한국GM은 3년 연속 1위 자리에 올랐다.

마케팅 인사이트의 이번 기획조사 가운데 A/S 만족도 조사는 서비스네트워크 환경, 절차 등 5개 항목에 대해 평가했다. 한국GM은 이 중 접수·접근, 결과 만족, 회사 대표성 항목에서 각각 최고 점수를 얻으며 총점 1천점 가운데 816점을 획득, 국산차의 평균 점수인 792점을 크게 웃돌았다.

또 픔질 스트레스 부문에서도 2.81점을 획득, 품질로 인한 스트레스가 가장 적은 국내 제조사로 기록됐다.

이날 호샤 사장은 "A/S 서비스 및 품질 고객 만족도 3년 연속 1위 달성은 전국 쉐보레 서비스네트워크와 더불어 모든 임직원들이 완벽한 서비스 및 제품 품질을 위해 다 함께 노력한 결과"라며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우리의 철학을 바탕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 및 제품 품질에 대한 명성을 계속해서 이어나가자"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한국GM은 전국 31개 우수 서비스네트워크를 대상으로 시상식을 개최하는 한편, 쉐보레 고객헌장을 선포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GM, A/S·품질만족 3년 연속 1위 기념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