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진家 이명희 '영장 또 기각', 신동욱 "돈신의 딸이 이긴 꼴이다"


[아이뉴스24 김형식 기자] 오늘(21일) 신동욱 공화당 총재가 '한진家 이명희 영장 또 기각' 기사와 관련된 자기 생각을 개인 SNS에 올렸다.

신동욱 총재는 자신의 SNS인 페이스북에 "한진家 이명희 영장 또 기각, 돈신의 딸이 이긴 꼴이고 쩐의 전쟁에서 승리한 꼴이다"라며 "두 번째 칼날도 쩐으로 막은 꼴이고 칼보다 무서운 게 돈 꼴이다. 진짜 이건 아닌 꼴이고 인간XX 탈출한 꼴이다. 영장판사의 구속조절장치 고장난 꼴이다. 법 위의 갑질이 이명희 꼴이고 사법정의 무너진 꼴이다"라고 게재했다.

[출처=뉴시스 제공]

어제(20일) 서울중앙지법 허경호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출입국관리법 위반한 혐의로 이명희씨에 대해 청구된 구속영장을 기각한 바 있다.

이와 관련하여, 허 부장판사는 "범죄 혐의의 내용과 현재까지 수사진행 경과에 비춰 구속 수사할 사유나 필요성, 상당성을 인정하기 어렵다"며 기각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청와대 국민청원 및 제안사이트에는 '이명희 구속해라','이명희 이 사람 이대로 둘겁니까','또 터진 이명희 갑질','이명희 오늘도 구속 못하면 짜고 치는 고스톱 입니다' 등의 청원 글이 쏟아지고 있다.

김형식기자 kimh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진家 이명희 '영장 또 기각', 신동욱 "돈신의 딸이 이긴 꼴이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