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한펄프 보솜이, '제2회 아기모델 선발대회' 개최


대한펄프(대표 윤종태)의 기저귀 브랜드 보솜이가 '제2회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총 12명의 아기모델을 선발했던 지난 대회에는 3천600여명의 아기가 응모해 '30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으며, 올해 대회에서는 월령 및 성별에 따라 총 14명의 아기 모델을 선발할 예정이다.

응모 방법은 생후 3개월 이상 30개월 미만의 건강한 남, 녀 아기들을 대상으로 내달 5일까지 보솜이 홈페이지(www.bosomi.co.kr)에서 광고 모델 선발대회 참가 동기 및 사진을 등록하면 된다.

1, 2차 서류심사를 통해서 선발한 56명의 후보들을 대상으로 3차 카메라 테스트를 거쳐 본선 진출자 28명을 가려내고, 이들을 대상으로 최종 카메라 테스트 및 온라인 투표를 진행해 총 14명을 선정하게 된다.

보솜이 아기모델로 선정된 총 14명에게는 각각 모델료 100만원과 보솜이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또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에 선정된 4명의 아기모델들은 향후 1년 동안 보솜이 TV광고 모델로 활동함과 동시에 6개월치 보솜이 기저귀를 제공 받는다.

이와 함께 보솜이 홈페이지에서는 아기모델 선발대회 온라인 접수가 마감되는 내달 5일까지 매주 500명에게 보솜이 기저귀 샘플을 증정할 예정이다.

정은미기자 indiu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한펄프 보솜이, '제2회 아기모델 선발대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