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이너스, 윤은혜가 직접 디자인한 제품 출시


㈜인디에프(대표 김기명)의 여성복 브랜드 조이너스는 전속모델 윤은혜가 디자이너로 직접 참여한 '윤은혜 for 조이너스'라는 윤은혜 라인을 선보인다.

전속모델이 자사 브랜드와 함께 제품을 직접 디자인하고 출시한 경우는 처음. 20여년 이상 국내 대표적인 여성복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온 조이너스와 뛰어난 패션 감각을 자랑하는 윤은혜의 감성이 만나 감각적인 여성복 라인을 탄생시켰다는 점에서 패션계에 신선한 바람으로 작용하고 있다.

특히 윤은혜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디자인에 직접 참여한 만큼 그녀의 감각이 살아 있는 트렌디한 패션스타일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윤은혜 라인은 블라우스, 스커트, 재킷 등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실루엣과 페미닌한 디테일로 시크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풍긴다.

윤은혜 라인은 조이너스 각 매장 및 봄 시즌 카다로그와 광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2월 20일 출시 예정이다. 특히 카다로그에는 윤은혜의 사인이 들어간 제품 사진이 별도의 삽지로 첨부돼 있어 윤은혜의 팬들에게는 좋은 선물이 될 듯하다.

이밖에 조이너스는 2009년을 맞아 윤은혜 라인 출시를 브랜드 리프레시 기회로 삼고 마케팅에 주력, 침체된 패션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야심찬 계획을 준비중이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이너스, 윤은혜가 직접 디자인한 제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