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권상우 "손태영, 결혼 후 활동 계속 할 것"


탤런트 손태영과 결혼을 발표한 한류스타 권상우(32)가 손태영(28)이 결혼을 한 이후에도 계속 활동을 할 것 같다고 밝혔다.

권상우는 18일 오후 9시 서울 중구 태평로 2가에 위치한 서울프라자호텔 4층 오키드홀에서 공식 기자회견을 열고 그간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던 소문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손태영 없이 홀로 기자회견장에 나타난 권상우는 "이 자리에 같이 나와야 되는데 갑작스럽게 기사화됐다. 손태영 씨 입장에서 많은 추측성 기사 때문에 많이 괴로워하고 있다"며 결혼 기사가 사실임을 밝혔다.

권상우는 "이 자리를 열어서 제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 많이 힘들어하고 있어 마음이 아프고 있다"며 손태영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권상우는 예전부터 언론을 통해 '현모양처' 부인이 이상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에 일각에서 이들이 결혼을 하게 될 경우 손태영이 활동을 중단할 것이라는 섣부른 추측이 나오기도 했다.

이에 대해 권상우는 "아직까지 손태영과 그런 이야기를 나눠본 적이 없다. 하지만 아마 (결혼 후에도 활동을) 계속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의견을 전했다.

한편 이날 기자회견에는 한류스타 권상우의 인기를 입증이나 하듯 국내외 매체 200여명이 몰려 북새통을 이뤘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류기영기자 ryu@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권상우 "손태영, 결혼 후 활동 계속 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