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라스테이 마포, 여의도 '불꽃축제' 패키지 출시


불꽃축제 당일인 10월 8일 단 하루만 이용 가능한 한정 패키지 선봬

[장유미기자] 신라스테이 마포가 다음달 8일 서울세계불꽃축제 기간에 맞춰 '불꽃축제(Fireworks Night)'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여의도 불꽃축제는 매년 100만명 이상이 관람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는 서울의 대표적인 가을 축제로, 지난해 오픈한 신라스테이 마포는 불꽃축제기간 동안 고객이 크게 증가하자 패키지 구성을 확대해 운영하기로 했다.

신라스테이는 불꽃축제를 가장 잘 볼 수 있는 마포대교 북단까지 걸어서 10분 정도로 가까이 있어 이 점을 활용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불꽃놀이 전용 패키지를 내놨다.

신라스테이는 이 패키지를 통해 한강공원에서 불꽃축제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피크닉 매트, 무릎담요가 포함된 피크닉 세트와 가을 저녁의 추위를 녹여줄 이탈리아의 최고급 커피 '코바(COVA)'커피 2잔(테이크아웃)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마포는 불꽃놀이를 관람한 후 다양한 시설을 통해 편안한 휴식도 제공한다. 모든 객실은 고급 어메니티인 아베다 욕실용품을 비치해 놓았으며 욕조가 있는 객실에서는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는 반신욕도 즐길 수 있다. 또 5성호텔 수준의 거위털 이불과 오리털 베개를 갖춘 침구로 편안한 잠자리도 선사한다. 저녁 11시까지 운영하는 카페에서는 간단한 피자와 와인도 즐길 수 있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불꽃축제 기간에는 해외를 비롯해 멀리 지방에서까지 고객들의 방문이 증가한다"며 "앞으로도 한강공원과 다양한 지역 내 축제, 문화 콘텐츠와 결합된 패키지를 구성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라스테이 마포, 여의도 '불꽃축제' 패키지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