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스쁘아, 아이 메이크업 라인 '인투 더 식스티즈' 출시


60년대 아이 메이크업을 재현한 제품

[정명화기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아이 메이크업 라인 '인투 더 식스티즈 컬렉션(Into the 60’s Collection)'을 출시했다.

'인투 더 식스티즈 컬렉션'은 1960년대에 유행한 풍성하고 대담한 아이 메이크업에 세련되고 현대적인 매력을 더한 아이 메이크업 라인이다. '이지 드로잉&스머징 듀얼 라이너'와 깃털 볼륨 효과로 풍성하고 또렷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얼티밋 페더 볼륨 마스카라', 자연스럽게 결을 살려 깔끔하게 정돈된 눈썹을 연출해주는 '브라우 마스터' 등 총 3종으로 구성돼있다.

'이지 드로잉&스머징 듀얼 라이너'는 국내 최초로 브러시 타입 아이라이너와 섬세한 파우더 팁이 결합, 아이라인 드로잉과 음영&스머징 섀도우의 효과를 한번에 연출해줘 손쉽게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듀얼 타입이다.

분산력이 좋은 하이드로제네이트 캐스터 오일 사용으로 부드럽게 드로잉되고, 고기능 필름 폴리머를 사용하여 매끄러운 밀착과 빠른 건조속도로 쉽고 간편하게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오묘한 펄감과 풍부한 발색을 자랑하는 3가지 컬러로 구성돼있다. 가격은 1만8천원이다(라이너 0.7g, 섀도우 0.5g).

'얼티밋 페더 볼륨 마스카라'는 깃털 볼륨 효과와 뷰러를 한 듯 탄력 있는 C컬 지속 효과가 특징인 제품이다. 물보다 가벼운 식물성 왁스가 촘촘한 볼륨을 만들어주며, 바를수록 가볍게 쌓여 마스카라의 세팅력을 유지시켜준다. 깃털 곡선형의 브러시를 적용해 아래로 처진 속눈썹도 힘있게 C컬 볼륨으로 컬링되도록 돕는다. 가격은 2만2천원이다(9ml).

'브로우 마스터'는 가벼운 질감의 아쿠아 젤 베이스와 고순도 컬러 피그먼트의 조합으로 자연스러운 컬러와 섬세한 눈썹 결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유, 수분에 강한 멀티 블록 피팅 폴리머가 눈썹 한 올 한 올 완벽한 코팅막을 형성해 흐트러짐 없이 또렷하고 풍성한 눈썹을 연출해준다. 헤어 컬러와 피부 톤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3가지 컬러로 구성돼있다. 가격은 1만7천원이다(6g).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스쁘아, 아이 메이크업 라인 '인투 더 식스티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