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어린이날, 이런 케이크 어때요"


어벤져스·헬로키티 등 인기 캐릭터 제품 총출동

[장유미기자] 식품업계가 어린이날 특수를 겨냥해 다양한 캐릭터 제품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파리바게뜨는 지난달 29일 '가스파드와 리사' 초코 케이크와 함께 최근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어벤져스' 캐릭터를 케이크로 선보였다.

'가스파드와 리사'는 초코스폰지에 달콤한 초코크림을 더한 제품으로, 프랑스 정통 프리미엄 캐릭터인 가스파드와 리사를 담아 아이들과 눈높이를 맞춘 것이 특징이다. 또 이 제품에는 가스파드와 리사 클레이 및 페이퍼 토이 배경지가 들어있다.

또 파리바게뜨는 어벤져스 캐릭터인 토르와 캡틴아메리카, 헐크와 헐크버스터 등 다양한 케이크와 팡팡 휘낭시에, 미키미니 러브마들렌 등도 판매한다. 어벤져스 캐릭터 케이크에는 토르와 캡틴아메리카, 헐크와 헐크버스터의 피규어가 올려져 있으며 배경지 안에는 가면으로 만들 수 있는 가면도 들어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지난 4월 어벤져스 캐릭터를 활용해 '어벤져스 아이스크림'과 이달의 케이크 '어벤져스 케이크'를 내놨다.

아이스크림은 3가지 초콜릿맛 아이스크림 속에 아이언맨, 헐크, 캡틴 아메리카를 상징하는 색상인 레드, 그림, 블루의 팝핑 캔디를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케이크는 7조각으로 구성됐으며 아이언맨 '체리쥬빌레', 캡틴아메리카 '슈팅스타', 헐크 '초코나무숲', 토르 '아몬드봉봉', 호크아이 '쿠키앤크림', 블랙위도우 '엄마는외계인', 어벤져스 '블루베리치즈케이크' 등 각 히어로들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맛을 접목시켰다.

나뚜루팝은 어린이 날을 맞아 4~5일 이틀간 '캐릭터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5천 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뚜루팝이 선보인 캐릭터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도라에몽 캐릭터 얼굴을 귀엽게 표현한 '도라에몽'과 헬로키티 캐릭터 얼굴을 아이스크림으로 표현해 앙증맞은 '헬로키티', 딸기맛으로 상큼함을 더한 '핑크헬로키티' 등 총 3종이다.

나뚜루팝 관계자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즐기기 좋은 캐릭터 아이스크림 케이크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나뚜루팝과 함께 온 가족이 행복하고 달콤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어린이날, 이런 케이크 어때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