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B tv, 키즈콘텐츠 '캐리튜브' 론칭


6월 14일까지 입욕제·캐리 마이크 증정 이벤트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SK브로드밴드(대표 이형희)는 인기 캐릭터 '캐리'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빠르게 만나 볼 수 있는 '캐리튜브'를 B tv에서 선보인다고 28일 발표했다.

캐리튜브는 ▲최신작 보기 ▲장난감 친구들 ▲엘리가 간다 ▲캐리앤북스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으며, 다양한 캐리 최신작들을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120개 타이틀, 1천800편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마다 25개 에피소드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캐리튜브는 B tv 키즈존 내 슈퍼키즈클럽 메뉴에 편성되며, 키즈 월정액 상품인 슈퍼키즈클럽(월 1만 2천원/부가가치세 별도)에 가입하면 캐리튜브에 편성된 모든 콘텐츠들을 만나볼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오는 31일에 '캐리TV(183번)' 실시간 채널에 '캐리 APP'을 연동해 VOD 서비스로 볼 수 있게 한다.

유창완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은 "앞으로 뽀로로, 핑크퐁 등 인기 캐릭터 서비스를 고도화해 론칭, B tv 키즈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다음달 14일까지 '캐리의 모든 것! 캐리TV와 함께'라는 제목의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실시간 캐리 콘텐츠를 시청한 고객 중 200명에게는 입욕제를, 캐리 VOD를 시청한 고객 중 100명에게는 캐리 마이크를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B tv, 키즈콘텐츠 '캐리튜브'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