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응답' 신원호 PD "내년 차기작, 지금까지와는 다른 방식 될 것"


류준열-이동휘-안재홍 "내년 스케줄 비워두겠다" 화답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응답하라' 시리즈의 신원호 PD가 내년 새로운 방식의 차기작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9일 오후 일산 킨텍스 제2전시홀에서 tvN10 페스티벌 컨벤션 라이브세션 '응답하라! 쌍문동 청춘들의 오늘!'이 열렸다. 신원호 PD를 비롯해 배우 류준열 안재홍 이동휘 등이 참석했으며, 이세영이 진행을 맡았다.

이날 신원호 PD는 근황을 묻는 질문에 "'응답하라 1988' DVD 작업을 했다. 그리고 내년에 방영될 후속작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원호 PD는 또 "내년에 선보일 후속드라마는 지금까지와 다른 방식의 드라마로 만들고 싶다. 따뜻한 드라마로 찾아뵙겠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이동휘는 "내후년 드라마에 맞춰 스케줄로 비워놓겠다"고 했고, 안재홍 역시 "저도 다 준비됐다. 비워두겠다"고 말했다. 류준열은 "이렇게 좋은 배우, 좋은 제작진을 만난 작품이다. 1년이 지났는데 계속 만나는 것은 축복"이라며 "내년에 감독님 작품으로 찾아뵙겠다. 많은 압박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지난 1월 종영한 '응답하라 1988'은 쌍문동 골목을 무대로 80년대 정겹고 푸근한 감성으로 추억을 공유했고, 저마다 아련한 첫사랑을 소환했던 작품. 시청률도 18%를 돌파하며 케이블 프로그램 중 최고 기록을 경신했고, 시청자들의 공감과 재미를 모두 잡으며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호평 받았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응답' 신원호 PD "내년 차기작, 지금까지와는 다른 방식 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