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규 된 '미래일기', 첫 손님은 박미선·이봉원·이상민·김동현


박미선-이봉원 부부, 팔순 노부부로 시간 여행

[이미영기자] 정규 편성된 '미래일기'의 첫 손님으로 박미선과 이봉원, 이상민, 김동현 등이 낙점됐다.

오는 29일 첫 정규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미래일기'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미래일기'는 올해 설 특집 파일럿 가운데 최고의 화제를 불러왔던 프로그램으로, '능력자들' 후속으로 편성됐다.

'미래일기'의 첫 번째 미래여행자는 바로 대한민국 대표 코미디언 부부 박미선·이봉원. 함께 있기만 해도 명불허전의 웃음 케미가 폭발하는 부부는 '미래일기'에서 팔순 노부부의 모습으로 등장, 큰 웃음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 다른 미래여행자는 룰라 출신 방송인 이상민. '짠내' 나는 생활을 이어가며 꾸준히 빚을 청산중인 그의 20년 후의 모습은 어떨지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마지막으로 UFC 파이터에서 예능 파이터로 종횡무진 활동 중인 김동현이 지상파 최초로 공개하는 어머니와 함께 미래로 떠나 다정하고 마음 여린 큰 아들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래일기'의 MC로는 안정환이 발탁됐다. '미래일기' 정규 편성의 일등공신으로 손꼽힌 안정환은 프로그램에 새롭게 도입되는 스튜디오 토크의 MC로 등장, 초대 미래 여행자로서 후배 미래 여행자들의 모습을 지켜보며 아낌없는 조언과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래일기'는 오는 2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규 된 '미래일기', 첫 손님은 박미선·이봉원·이상민·김동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