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판타스틱' 주상욱 "발연기가 가장 어려웠다"


"장난처럼 보일까봐 힘들고 부담스러웠다"

[이미영기자] '판타스틱' 지상욱이 발연기 캐릭터가 가장 어려웠다고 털어놨다.

주상욱은 30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에서 열린 JTBC 새 금토드라마 '판타스틱'(극본 이성은, 연출 조남국)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주상욱이 연기하는 류해성은 신이 준 우월한 비주얼에 치명적인 매력을 가졌으나 야속하게도 발연기, 로봇연기를 갖고 있는 인물. 자기애가 충만한 관심강박증에 겉으로는 까칠하지만 자상하고 귀여운 반전 매력의 소유자인 캐릭터로, 자신을 연예계에 데뷔시켜 준 첫사랑이자 마음 속 깊은 상처를 주기도 한 드라마 작가 이소혜와 12년 만에 재회하게 된다.

주상욱은 "류해성이 톱스타인데 발연기를 한다. 그래서 재밌고 매력적이라 생각한다. 대본 받았을 때는 발연기라 쉬울 줄 알았다. 신인 시절을 생각하며 편하게 할 줄 알았다"고 웃었다.

이어 "본인은 너무나 진지하고 열심히 하는데 보는 분들은 마음껏 비웃어주셔야 한다. 그런데 잘 안되고 부담스럽다. 장난치는 것처럼 보일까봐 굉장히 힘들었다"고 밝혔다.

또 장수원의 발연기를 언급하며 "나도 동영상을 재밌게 봤다. 내 신인 시절이 생각났다. 그렇게 표현할까 생각도 했는데 다이나믹하지는 않은 것 같아서 좀더 오버한 면이 있는 것 같다. 발연기가 가장 어려웠다"고 전했다.

'판타스틱'(극본 이성은, 연출 조남국)은 시한부 판정을 받았지만 오늘을 화끈하게 살아가는 드라마 작가 이소혜(김현주 분)와 '발연기 장인' 톱스타 류해성(주상욱 분)의 기한 한정 연애담을 그리는 로맨틱 코미디다.

김현주와 주상욱, 박시연, 지수, 김태훈 등이 출연하며 '청춘시대' 후속으로 오는 9월2일 첫방송 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판타스틱' 주상욱 "발연기가 가장 어려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