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FNC 한성호 대표 "新 보이그룹 내정자 없다…철저한 경쟁"


"새 보이그룹, 선배들 이름에 먹칠 하면 안돼"

[이미영기자] FNC엔터테인먼트 한성호 대표와 신 보이그룹 선발과 관련, 내정자는 없으며 공정한 경쟁이 될 것이라고 장담했다.

FNC엔터테인먼트 한성호 대표는 11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d.o.b(디오비)'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디오비'는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 차세대 보이그룹을 결정짓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 보이그룹으로서 데뷔를 놓고 FNC의 신인 발굴을 위한 트레이닝 시스템인 '네오즈 스쿨(NEOZ SCHOOL)' 1기 멤버 13명이 참여한다. 댄스팀과 밴드팀은 데뷔를 위해 공개 경쟁을 펼친다.

한성호 대표는 팀 내정과 관련된 질문을 받고 "데뷔 팀을 정해놓고 그림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철저하게 대중들에게 선택 받는 팀을 데뷔 시킬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 대표는 "밴드팀 입장에서는 데뷔를 1, 2년 앞당길 수 있는 기회를 잡은 거고, 댄스팀 멤버들은 수순대로 정해져있는 데뷔라고 생각하고 '우리를 부각 시키는 프로그램이 아닌가' 생각할 수 있다. 댄스팀이 먼저 데뷔를 하지 못 하면 나머지 멤버들은 나이 제한 때문에 바뀌어야 한다. 댄스팀이 일찍 데뷔하면 밴드팀이 재정비 될 거고 멤버가 바뀔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 대표는 이어 "의도하는 바가 정해져 있지 않다"고 강조하며 "앞선 아티스트들이 좋은 성과를 올려줬는데 후배 친구들이 그 이름에 먹칠을 하면 안된다는 생각이다. 준비되어 있고 선택받은 팀을 하겠다. 뒤로 미뤄진 팀은 어떻게 될지 구체적인 생각을 해본적 없다"고 밝혀 함께 참여한 연습생들을 긴장 시켰다.

한편 엠넷 'd.o.b'는 1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FNC 한성호 대표 "新 보이그룹 내정자 없다…철저한 경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