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JTBC 강호동 예능, '아는 형님' 제목 확정…민경훈 합류


김희철, 황치열, 김세황, 김영철, 이수근도 출연

[권혜림기자] 가수 민경훈이 강호동의 첫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합류한다.

11일 JTBC에 따르면 강호동과 여운혁 CP의 만남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이 제목과 출연진, 구성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제작에 돌입했다.

'아는 형님'에는 강호동을 중심으로 개그맨 이수근과 김영철, 방송인 서장훈, 기타리스트 김세황, 가수 김희철과 황치열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뿐만 아니라 버즈의 보컬 민경훈이 합류하면서 다양한 캐릭터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12월 초 첫 방송되는 '아는 형님'은 인생을 살다보면 마주치게 되는 사소하지만 궁금해 견딜 수 없는 시청자들의 질문에 출연진이 다양한 방법으로 정답을 찾는 프로그램이다. 김세황과 민경훈은 처음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한다. 황치열 역시 예능 걸음마 단계를 밟고 있어 세 사람의 예능 적응기가 프로그램에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가요계 대표 다차원 매력의 소유자인 김희철과 민경훈의 호흡 역시 기대를 자아낸다.

나이, 출신, 성격, 외모까지 닮은 구석이라고는 하나도 없는 8명의 멤버들이 각자가 살아온 인생의 경험을 바탕으로, 그들의 방식대로 추측하고 실험해 시청자들의 질문에 답을 구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JTBC 강호동 예능, '아는 형님' 제목 확정…민경훈 합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