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손님' 천우희 "류승룡과 멜로, 어린이도 볼 수 있는 수준"


오는 9일 개봉 예정

[정명화기자] 배우 천우희가 류승룡과의 멜로 연기 소감을 밝혔다.

2일 오후 서울 왕십리CGV에서 영화 '손님'(감독 김광태/제작 유비유필름)의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김광태 감독과 배우 류승룡, 이성민, 천우희, 이준이 참석했다.

'손님'은 그림동화와 브라우닝의 시로 유명한 독일 '하멜른의 피리 부는 사나이'에서 모티프를 얻은 판타지 호러 영화다. 1950년대, 지도에도 나오지 않는 산골 마을로 들어선 낯선 남자와 그의 아들, 그리고 마을 사람들이 숨기려 했던 비밀과 쥐들이 기록하는 그 마을의 기억을 다룬 작품이다.

마을을 찾는 피리부는 사내 우룡 역의 류승룡, 마을의 무당 미숙 역의 천우희는 영화의 유일한 멜로 라인을 연기한다. 1987년생인 천우희와 70년생인 류승룡이 17살의 나이 차를 뛰어넘어 선보일 멜로 연기가 조화롭게 그려졌다.

천우희는 "접신을 하는 부분이나 감정적인 부분은 정말 신들린듯한 무당같은 모습은 아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연기를 할때 많이 고민하고 어려운 부분도 많았다"라고 말했다.

류승룡과의 멜로라인에 대해 "선배님과의 멜로 라인에 기대가 컸었고, 어린 아이들이 볼 수 있는 멜로라 좋고, 이뤄질 듯 하다가 못 이뤄져 아쉽다"라고 말했다.

'독일 하멜른의 피리 부는 사나이'에서 모티브를 차용한 '손님'은 1950년대 지도에도 나오지 않는 산골 마을로 들어선 낯선 남자와 그의 아들, 그리고 마을 사람들이 숨기려 했던 비밀과 쥐들이 기록하는 그 마을의 기억을 다룬다. 오는 9일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사진 박세완기자 park90900@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손님' 천우희 "류승룡과 멜로, 어린이도 볼 수 있는 수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