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규한, 패션 프로까지 섭렵…'스타일 라이킷' MC 발탁


"시청자 공감할 수 있는 방송 만들겠다" 포부 밝혀

[김양수기자] 배우 이규한이 라이프 스타일 정보 프로그램의 훈남 MC로 발탁됐다.

이규한은 여성오락채널 TRENDY(트렌디)의 새 프로그램 '스타일 라이킷(Style Like It)'에 모델 한혜진과 공동 MC로 발탁됐다.

'스타일 라이킷'은 SNS에서 패션, 뷰티 등 트렌드를 이끄는 셀러브리티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살펴보며 다양한 정보를 얻는 프로그램. 자타공인 트렌드 세터이자 패션리더인 한혜진과 이규한의 SNS 라이킷(Like It) 리스트를 시청자가 몰래 훔쳐보는 형식으로 구성해 정보 전달과 재미를 한번에 잡을 계획이다.

이규한은 소속사 가족액터스를 통해 "패션 프로 MC가 된 만큼 많은 분들이 공감할 수 있는 방송을 만들어 보겠다. 함께 만드는 프로그램인 만큼 관심과 사랑을 갖고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대세다운 예능감과 함께 세련된 패션감각을 선보인 이규한은 지난 3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남다른 옷 사랑을 드러낸 것은 물론, 양말까지 고려하는 트렌디한 패션센스로 많은 패션 피플들의 눈길을 끈 바 있다.

한편 이규한의 숨겨진 패션본능이 발동할 TRENDY '스타일 라이킷'은 오는 23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규한, 패션 프로까지 섭렵…'스타일 라이킷' MC 발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