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연평해전' 김무열 "윤승아와 신혼, 깨 볶고 있다"


"안정감 생겨…아내에게 고맙다"

[권혜림기자] 배우 김무열이 윤승아와 신혼을 즐기고 있는 소감을 말했다.

6일 서울 압구정 CGV에서 영화 '연평해전'(감독 김학순/제작 ㈜로제타 시네마)의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김학순 감독과 배우 김무열, 진구, 이현우가 참석했다.

'연평해전'은 지난 2002년 6월, 대한민국이 월드컵의 함성으로 가득했던 그 날,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걸고 싸웠던 사람들과 그들의 동료, 연인,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실화다.

최근 배우 윤승아와 결혼해 한 가정의 가장이 된 김무열은 이날 신혼의 행복함을 고백했다. 그는 "일단 신혼이다. 깨 볶는다고들 하지 않나"라며 "검은 깨 참깨 등 온갖 깨들이 나오고 있다. 참기름을 짜서 주변 분들에게 나눠줄 예정"이라고 재치 있게 답했다.

그는 "가족은 항상 소중한 것 같다. 연기를 하다 보면 많은 삶을 살게 된다"며 "많은 인물들을 만난다. 어디에나 가족은 다 있고,시작되는 점이 가족인 것 같다"고 알렸다. 또한 "주변 인물들 중 가장 가까운 것이 가족이지 않나. 가족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고 강조했다.

김무열은 "사실 어릴 때부터 본의 아니게 가장이었는데 이번에 다시 가장이 됐다"며 "다른 안정감이 생기게 된다. 그 점을 아내에게 고맙게 생각하고 있다"고 알렸다.

김무열은 극 중 원칙주의 리더 정장 윤영하 대위 역을 연기했다. 헌신적인 조타장 한상국 하사 역은 '표적' '명량'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진구가, 따뜻한 배려심을 지닌 의무병 박동혁 상병 역은 이현우가 맡았다.

영화는 오는 6월11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박세완기자 park90900@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연평해전' 김무열 "윤승아와 신혼, 깨 볶고 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