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픽하이, 5월 두번째 日 투어…韓 힙합 알린다


5월 3일 요코하마서 日 투어 서막

[이미영기자] 그룹 에픽하이가 5월 두번째 일본 투어를 개시한다.

에픽하이의 두번째 일본 투어 'EPIK HIGH JAPAN TOUR 2015〜Show must go on〜'는 오는 5월 3일 카나가와현 요코하마 베이홀(Yokohama Bay Hall)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4일 시즈오카, 5일 쿄토, 6일 아이치, 8일 미야기, 22일 후쿠오카, 23일 오사카에 이어 마지막 공연인 24일 도쿄도 신키바STUDIO COAST까지 총 8개 도시에서 개최된다.

에픽하이는 앞서 지난 해 11월부터 올해 1월까지 일본에서 첫 단독 라이브 투어 'EPIK HIGH JAPAN LIVE HOUSE TOUR 'PARADE 2014~2015'를 개최, 일본 현지팬들에게 한국 힙합의 우수성을 알리며 팬들을 열광시킨바 있다.

티켓 오픈이 시작되자마자 팬들의 티켓 구매가 쇄도하는 등 뜨거운 반응에 추가 공연을 발표했고 모든 회차가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두번째 일본 투어 역시 지난 라이브 투어에 이어 현지팬들의 티켓 구매 전쟁이 시작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에픽하이는 지난 12월 정규 8집 '신발장'의 일본 라이센스앨범 'SHOEBOX -Japan Edition'을 발매, 현재까지 사랑받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픽하이, 5월 두번째 日 투어…韓 힙합 알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