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클라라 측 "사생활·명예 침해 보도, 법적 책임 묻겠다"


"폴라리스에 유리하게 선별돼 편집"

[이미영기자] 클라라 측이 문자 내용이 폴라리스에 유리하게 편집됐다고 반박했다.

클라라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선우 측은 20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클라라 측의 권리와 명예를 심각하게 침해당했다"고 주장했다.

클라라 측은 "잘못된 보도 내용과 악성 댓글로 연예인으로서 회복하기 힘든 극심한 타격을 받았다"며 "한 언론사가 공개한 문자 내용은 폴라리스 측에 유리하게, 반면 클라라에게는 불리하게 보이도록 일부만 선별되어 편집됐다. 문자 내용이 날짜 순이 아닌 클라라의 이미지를 실추시키기 위한 방향으로 편집됐다"고 밝혔다.

클라라가 폴라리스 회장에게 사진을 보낸 것에 대해서는 "공개적으로 찍은 업무상 화보 사진들이며, 폴라리스 측의 창구 역할을 자원한 이 회장에게 보낸 업무적 용도의 사진"이었다며 "화보 촬영을 마친 후 화보 촬영이 잘 끝났다고 보낸 것들"이라고 설명했다.

성적 수치심을 유발했다는 주장에 대해서는 "'너와의 만남이 다른 연예인들과는 다르게 신선하고 설레고 그랬었는데' 문자 만으로 유발된 것은 아니다"라며 "여러 가지 충격적인 발언으로 성적 수치심을 느끼게 된 것"이라고 강조했다.

클라라 측은 "본 보도자료에서는 밝히지 못한 부분이 많이 있다"며 "만일 클라라 측에 대한 도를 넘은 부당한 언론 보도 또는 악성 댓글 등으로부터 클라라 측의 권리와 명예를 지키기 위해 필요할 경우, 추가로 소장의 내용들 또는 관련 자료들을 법령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공개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일부 편파적 보도와 사실과 다른 보도를 통해 클라라 측의 사생활과 명예를 침해한 행위에 대해서는 적절한 시기에 법이 정하는 책임을 철저히 묻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클라라는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분쟁 중이다. 클라라와 폴라리스 이모 회장 간의 SNS 메시지가 공개 되면서 이를 놓고 양측이 첨예하게 대립 중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클라라 측 "사생활·명예 침해 보도, 법적 책임 묻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