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비투비 임현식, '케이팝 플래닛' DJ 발탁


"너무 행복한 시간이 될 것 같다"

[정병근기자] 그룹 비투비의 임현식이 데뷔 후 처음으로 라디오 DJ 도전에 나선다.

임현식은 오는 11일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둔 KBS 쿨 FM(89.1Mhz) '케이팝 플래닛'의 메인 DJ로 발탁, 첫 DJ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케이팝 플래닛'은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의 스페셜 에디션 코너로 오는 11일을 시작으로 격주 일요일 밤 11시에 진행된다.

'케이팝 플래닛'은 임현식을 포함해 케이팝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MC들이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심도 깊은 음악 토론을 펼치고, 즉흥적으로 작사 작곡, 노래, 악기 연주 등을 청취자들에게 들려주는 독특한 포맷으로 진행된다.

임현식은 KBS 해피FM '밤을 잊은 그대에게'의 DJ인 아버지 임지훈과 나란히 라디오 부스에서 색다른 부자간의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임현식은 "언젠가 꼭 하고 싶었던 라디오 디제이였기 때문에 처음 소식을 접할 때 너무 기쁘고 설렜다. 당연히 열심히 하기도 할 테지만 좀더 솔직하고 편안하게 디제잉을 하고 싶다. 너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임현식이 속한 비투비는 최근 미니 6집- 윈터스페셜 음반 '윈터스테일'을 발표, 타이틀곡 '울면 안 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투비 임현식, '케이팝 플래닛' DJ 발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