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비투비, '넌 감동이야'로 감동의 1위 오를까


新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전방위적 앨범 참여 '눈길'

[장진리기자] 비투비가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22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5집 앨범 '무브(Mov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넌 감동이야'를 비롯해 총 6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이번 앨범에는 비투비 멤버들 각각의 매력을 돋보이게 할 유닛곡을 통해 듣는 재미를 강화했다. 보컬 유닛 서은광, 이창섭, 임형식, 육성재는 발라드곡 '몰라'로 부드러운 감성을 강조했고, 래퍼 유닛 이민혁, 정일훈, 프니엘은 아직 공개되지 않은 특별한 피처링 게스트와 함께 한 '넌 나의 천사'를 수록했다.

또한 비투비는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실력파 아이돌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일찌감치 작곡돌로 인정받은 임현식은 성숙한 감성을 담아 보컬 유닛곡인 발라드 '몰라'를 작곡했고, 정일훈은 래퍼 유닛곡 '넌 나의 천사'를 통해 첫 자작곡을 음반에 수락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가능성을 엿보게 했다. 이민혁과 정일훈, 프니엘은 타이틀곡 '넌 감동이야'의 작사와 랩 메이킹에 참여해 비투비만의 개성을 한껏 살렸다.

한편 비투비는 오는 29일 타이틀곡 '넌 감동이야'를 비롯해 미니 5집 앨범 전곡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와우', '뛰뛰빵빵' 등 그룹 활동은 물론 활발한 개인 활동으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비투비가 '넌 감동이야'로 감동의 1위를 거머쥘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비투비의 신곡 '넌 감동이야'는 오는 29일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비투비, '넌 감동이야'로 감동의 1위 오를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