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노홍철 "경찰 음주단속 거부? 있을 수 없는 일" 해명


"경황 없어 머뭇거린 것은 사실, 경찰 지시 순순히 따랐다"

[장진리기자]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노홍철이 음주단속 과정에 대한 본인의 입장을 밝혔다.

노홍철은 14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소속사가 없는 관계로 일일이 답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 있어 용기를 내어 글을 쓴다"고 직접 입장을 표명했다.

13일 자신이 음주 측정을 강하게 거부해 경찰에 의해 강제채혈을 당했다는 보도에 대해 노홍철은 "음주 측정 당시 경황이 없어 머뭇거린 것은 사실이지만, 제가 음주운전이라는 잘못된 행동을 했다는 것을 알았기에, 최대한 경찰의 지시를 순순히 따랐다"며 "더군다나 측정기를 손으로 밀치며 강하게 거부했다는 실랑이는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해명했다.

채혈 검사에 대해서는 호흡을 통한 측정을 거절하다 강제 채혈을 당한 것이 아니라 자신이 선택했다는 것을 거듭 강조했다.

노홍철은 "현장에 있던 검문 중이던 경찰에게서 음주 측정 방법들에 대해 설명을 들은 후, 현장에 도착한 매니저와 의논 끝에 채혈 검사를 제가 선택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 모든 것은 음주 운전을 한 저의 잘못임을 알고 반성하고 있다. 또한 앞으로 어떠한 질책과 처벌이라 하더라도 변명이나 부인하지 않고 달게 받겠다"며 "마지막으로 많은 분들께 실망을 안겨드리게 되어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고 거듭 사과의 뜻을 전했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노홍철 "경찰 음주단속 거부? 있을 수 없는 일" 해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