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강타·신혜성·이지훈의 그룹 S, 일주일 간 음악프로 활동


27일 미니앨범 '어텀 브리즈' 발표

[이미영기자] 강타와 신혜성, 이지훈이 뭉친 그룹 S가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오는 27일 미니앨범 '어텀 브리즈(Autumn Breeze)'를 발표하는 그룹 S가 음악 프로그램 출연을 확정했다.

S는 오는 2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4일 KBS '뮤직뱅크', 26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하고 싶은 거 다(Without You)' 무대를 선보이며 스페셜 활동을 펼친다.

S는 11년 만에 새 앨범을 선보이는 만큼 다양한 무대에서 새로운 음악으로 팬들과 함께 호흡하고자 음악 프로그램 출연을 결정, 일주일 간 스페셜 활동에 나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이번 타이틀곡 '하고 싶은 거 다(Without You)'는 풍부한 화음의 코러스가 돋보이는 어쿠스틱 팝 발라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진 후 느껴지는 일상의 쓸쓸한 마음을 담은 가사가 돋보이며 S 멤버들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날 수 있다.

S는 앨범 발매에 앞서 24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어텀 브리즈'의 전곡 음원을 공개, 올 가을 감성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S는 10월 18일 중국 상하이 체육장에서 개최되는 'SMTOWN LIVE WORLD TOUR Ⅳ in SHANGHAI'에 참석해 신곡 '하고 싶은 거 다(Without You)'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타·신혜성·이지훈의 그룹 S, 일주일 간 음악프로 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