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무도' 김태호 PD "새 멤버 충원 계획? 논의한 적 없다"


18일 400회 맞아 "떨리고 기쁘다"

[이미영기자] '무한도전'의 김태호 PD가 새 멤버 충원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

'무한도전' 김태호 PD와 멤버들은 10일 오후 서울 상암동 신사옥에서 열린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400회 특집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김태호 PD는 "인식하지 않고 찍었는데 400회가 됐다. 떨리기도 하고 기쁘기도 하다. 평정심이 제일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방송은 여느 특집처럼 준비했다. 기념적인 날에 멤버들과 솔직한 이야기를 나눠야 할 것 같아 이런 자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김태호 PD는 '무한도전'의 가장 큰 공을 세운 사람을 시청자로 꼽았다.

김 PD는 "초창기 시청률 안 나올 때 응원해주신 분들이 많았다. 성적은 저조했지만 가능성 있다는 평가를 많이 해주셨다. 초라한 성적에도 버틸 수 있었던 가장 큰 원인이다. 내부적으로 가장 큰 공로를 가진 분은 누구 하나 빼놓을 수 없다"고 말했다.

김태호 PD는 새 멤버 합류 계획을 묻는 질문에 대해서는 "지금 6명이 하고 있다. '무한도전'의 상당 부분은 시청자가 쥐고 있다. 인원 구성에 있어서 가장 큰 결정도 시청자가 한다"고 말했다.

이어 "(새 멤버에 대해) 논의해 본적도 없다. 주어진 과제들 하나 하나 하고 있는 상황이다"고 덧붙였다.

'무한도전'은 지난 2005년 4월 '무모한 도전'으로 시작해 2005년 10월 '무리한 도전'을 거쳐 지금의 '무한도전'까지 9년 동안 이어지며 국민 예능프로그램으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무한도전' 400회 특집은 오는 18일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도' 김태호 PD "새 멤버 충원 계획? 논의한 적 없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