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개코 첫 솔로앨범, 최자·에일리·핫펠트 등 지원사격


'레딘그레이', 총 17곡으로 구성…16일 발표

[이미영기자] 다이나믹듀오 개코의 첫 솔로앨범에 초호화 피처링 군단이 뭉쳤다.

다이나믹듀오의 개코가 7일 오전 첫 솔로 앨범 '레딘그레이(REDINGRAY)'에 수록될 총 17곡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한 것.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다이나믹듀오의 최자, 얀키, 자이언티, 크러쉬를 시작으로 리듬파워, 플래닛쉬버, 범키, 에일리, 핫펠트(예은), 도끼, 윈터플레이의 이주한, DJ 소울스케이프, 시모 등 각 장르를 대표하는 초호화 아티스트들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특히 음원시장의 규모가 커지는 것과 함께 싱글앨범이 점점 주류가 되어가는 현 가요계에서 2CD, 총 17곡으로 구성된 대규모 정규 앨범의 발매 소식도 눈길을 끈다.

17개의 수록곡 중 타이틀 곡은 여전히 알려지지 않은 상황에서 '제정신이 아냐', '동방예의지국' 등 제목만 보았을 때 어떤 음악이 담겨있을지 상상력을 자극하는 곡들이 가득해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10월 장르대전'이라 불리며 각 장르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출사표를 던지는 치열한 상황에서 개코의 정규앨범 발매소식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리고 그 치열함과는 별개로 대중들의 즐거움은 더욱 커져갈 전망이다.

한편 개코의 첫 솔로 앨범 '레딘그레이(REDINGRAY)'는 오는 16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17일에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음반을 만나볼 수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개코 첫 솔로앨범, 최자·에일리·핫펠트 등 지원사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