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THE 태티서', 막내 서현의 반란?…평범한 일상 공개


리얼리티 프로그램 '더 태티서', 25일 첫방송

[이미영기자] 소녀시대 유닛 태니서가 리얼리티 프로그램 'THE 태티서'에서 사랑스러운 모습을 공개했다.

오는 25일 첫 방송을 앞둔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THE 태티서'가 태티서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가득 담긴 티저 영상 2편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태연과 티파니, 서현은 불빛이 가득한 축제에서 즐겁게 게임을 하고, 함께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웃음꽃을 피웠다. 다트 게임에서 상품으로 받은 인형을 주렁주렁 품에 안고, 얼굴에는 페이스페인팅을 하고 방긋방긋 웃고 있다.

지난 9일 열린 KCON 참석차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방문한 태티서가 지역 축제에 놀러 가 촬영한 것으로, 언제 어느 곳에 있어도 활기차고 즐거운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영상에는 펑범한 일상에서 엿본 태티서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도 담겼다.

특히 언니들의 장난에 뾰로통한 표정으로 '막내의 반란'을 예고하는 서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야! 서현!"이 '태티서 유행어'라는 태연과 티파니에게 서현이 "말 놓아도 돼요?"라며 반격에 나서는 것.

이 외에도 태티서는 카페에서 수다를 나누다 목이 뒤로 젖혀질 정도로 웃고, 뭉치기만 하면 '꺄아- 꺄아-'를 연발하며 'THE 태티서'의 행복한 시간을 예고했다.

태티서의 스타일리시한 패션과 메이크업은 물론 쇼핑과 여행, 수다까지, 그녀들의 사랑스러운 일상이 공개될 온스타일 'THE 태티서'는 오는 25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THE 태티서', 막내 서현의 반란?…평범한 일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