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헨리, 새 앨범에 엑소 찬열-인피니트 호야 참여


9일 정오 '판타스틱' 뮤비 티저 영상 공개

[이미영기자] 컴백을 앞둔 헨리의 새 앨범에 인피니트의 호야와 엑소의 찬열 등이 참여했다.

헨리는 9일(오늘) 낮 12시, 공식 홈페이지(http://henry.smtown.com), SMTOWN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SMTOWN) 등을 통해 '판타스틱(Fantastic)'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이날 저녁에는 새 미니앨범 수록곡 6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음원과 헨리의 다양한 이미지로 구성된 영상도 추가 공개될 계획이다.

이번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Fantastic'을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헨리가 결성한 작곡팀 노이즈뱅크(NoizeBank)의 곡도 4곡이 수록되어 있다. 헨리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과 음악적 재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특히 엑소(EXO) 찬열, 인피니트 호야, SM루키즈(SMROOKIES) 슬기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헨리와 호흡을 맞춘 만큼, 헨리의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은 더욱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헨리의 미니앨범 2집 'Fantastic'은 오는 14일 발매된다. 이에 앞서 13일 오후 8시, 멜론, 삼성뮤직,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판타스틱(Fantastic)'의 음원을 선공개 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헨리, 새 앨범에 엑소 찬열-인피니트 호야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