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천희-전혜진, 부부 동반 해외 봉사활동 나선다


'2013 코이카의 꿈' 동참, 인도네시아 봉사활동

[이미영기자] 배우 이천희가 아내 전혜진과 함께 해외봉사 활동에 나선다.

이천희의 소속사에 따르면 이천희-전혜진 부부는 해외 봉사 활동을 위해 6일 인도네시아로 출국한다.

MBC 특별기획 '2013 코이카의 꿈'은 해외 각지에 한국을 알리고자 활동하고 있는 한국국제협력단 코이카(KOICA)와 함께하는 봉사활동으로 올해는 인도네시아, 필리핀, 르완다, 방글라데시 총 4개국을 찾는다.

인도네시아에 방문하는 이천희는 지난해 팔레스타인에 이어 2년 연속 해외 봉사 활동이며, 올해는 전혜진과 함께 동반으로 첫 해외 봉사에 나선다. 이천희-전혜진 부부는 인도네시아를 찾아 열악한 환경에 놓인 아이들의 부모를 자처해 의식주에 대한 기본 교육은 물론 아이들의 꿈꿔왔던 크고 작은 소망을 함께 이뤄줄 예정이다.

이천희는 "열악한 환경이나 돌봐주는 사람이 없어서 교육이나 기본적인 의식주를 해결하는데 급급하고 희망 없이 살아가는 아이들이 많다는 걸 비로소 부모가 된 뒤에야 알게 됐다. 아이들이 곧 우리의 미래인데 혹여 주변적인 여건 탓에 가지고 있는 꿈마저 잃을까 부모의 입장에서 걱정이 된다. 큰 힘은 될 수 없겠지만 작은 힘과 용기를 북돋아 주는 것이 내가 해야 될 일인 것 같다"며 '코이카의 꿈'에 참여하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13 코이카의 꿈'은 오는 10월 중 방영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천희-전혜진, 부부 동반 해외 봉사활동 나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