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사랑비' 황보라 "서인국과 연기호흡, 잊을 수 없을 것"


[김양수기자] 배우 황보라가 연기자로 데뷔한 서인국과의 연기호흡에 대해 "잊을 수 없을 것 같다"고 고백했다.

22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KBS 2TV 월화드라마 '사랑비' 제작발표회에는 장근석 윤아 김시후 손은서 황보라 등 주연배우들이 참석했다.

황보라는 70년대 악의없는 푼수 황인숙 역을 맡았다. 극중 황인숙은 기타연주와 노래실력이 뛰어난 시골 깡촌 출신 법대생 김창모(서인국 분)와 티격태격하며 호흡을 맞춘다.

이날 황보라는 '서인국과 연기호흡'을 묻는 질문에 "대본에 '(...)'으로 표현된 지문이 있었는데 서인국과 연기 호흡이 너무 좋았다"라며 "잊을 수 없을 것 같다. 그냥 카메라가 돌아가는 앞에서 둘이 편안하게 노는 기분이었다"라고 고백했다.

스스로를 '신인배우 서인국'이라고 소개한 서인국은 "초반에 걱정이 많았는데 동료 배우들이 잘 이끌어줘서 좋은 부분을 좀 더 끄집어낼 수 있었던 것 같다"며 "드라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드라마 '사랑비'는 70년대 아날로그 시대의 순수했던 사랑과 2012년 디지털 세대의 트렌디한 사랑을 담아내며 시대와 세대를 초월한 사랑의 본질을 그린다. 오는 26일 첫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랑비' 황보라 "서인국과 연기호흡, 잊을 수 없을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