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승우-차태현-성시경-주원, NEW '1박2일' 7인 멤버 확정


[김양수기자] 김승우, 엄태웅, 이수근, 차태현, 성시경, 김종민, 주원 등 7인이 KBS 2TV '해피선데이 1박2일'(연출 최재형)의 멤버로 확정됐다.

프로그램의 연출은 '천하무적 토요일' '날아라 슛돌이' 등을 담당했던 최재형 PD가 맡는다.

최재형 PD는 "김승우는 제일 연장자이자 팀의 맏형으로서 궂은 일을 마다하지 않고 동생들과 함께 좋은 방송을 만들기 위해 구심점, 가교 역할을, 만능엔터테이너 차태현은 타고난 밝은 기운과 검증된 예능감으로 1박2일의 활력소를 맡는다"라며 "성시경은 프로그램의 빠른 적응을 위해 규칙적인 운동으로 체력을 기르고, 지난 1박 2일 프로그램을 찾아 모니터 하며 준비중이며, 예능 프로그램에 첫 고정출연하는 주원은 한 번도 경험해 본적 없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팀의 막내역할을 위해 충실히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프로그램의 제목은 '1박2일' 그대로 유지되며, 첫 촬영은 24일부터 1박2일간 이루어진다.

제작진은 아름다운 대한민국의 여행지와 사람들을 찾아 떠나는 한편, 1박 2일 기획의도의 큰 틀을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 새로운 도전과 시도를 할 예정이다.

사라져 가는 멸종동물을 찾아 나서는 '탐험 프로젝트', 세계 속 대한민국을 알릴 수 있는 '글로벌 프로젝트' 등 새로운 프로젝트를 포함해서 매년 시청자 분들과 함께하는 '시청자 투어' '명사 특집' 등 1박 2일 고유의 프로젝트 또한 그대로 지켜가게 된다. 여기에 '남극 프로젝트'는 프로그램 안정화 이후 준비해갈 예정이다.

새로운 '1박2일'은 오는 3월4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승우-차태현-성시경-주원, NEW '1박2일' 7인 멤버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