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광기 아들 사망 소식에 네티즌 애도 물결


배우 이광기 아들 석규 군의 사망 소식에 네티즌들의 애도가 이어지고 있다.

이광기의 아들 석규 군(7)은 8일 새벽 패혈증으로 사망했다. 이광기는 갑작스런 아들의 사망으로 충격에 빠져 있는 상태다.

이광기 아들의 빈소는 현재 일산 백병원에 마련된 상태로, 소식을 접한 이광기의 지인들은 큰 충격에 빠진 채 빈소를 찾고 있는 중이다.

이광기 아들의 사망 소식에 네티즌들도 충격에 휩싸였다. 네티즌들은 이광기의 미니홈피를 방문해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어떤 말로도 위로가 안 되겠지만 힘내세요'라며 애도를 표하고 있다.

특히 이광기의 미니홈피에는 '웃자웃자'라는 자신의 노래가 배경음악으로 흘러나오고 있으며, 사진첩에는 아들이 활짝 웃고 있는 사진과 함께 '나의 힘'이라는 글귀가 고스란히 담겨 있어 더욱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한편, 연예계 대표 기러기 아빠로 잘 알려진 이광기는 최근 2년여의 외국생활을 마치고 귀국한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가정 생활을 유지하고 있었다. 최근에는 딸 연지 양과 함께 SBS '스타 주니어쇼 붕어빵'에 출연하면서 애틋한 가족애를 보여준 바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박영태기자 ds3fa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광기 아들 사망 소식에 네티즌 애도 물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