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민정, '꿀피부' 화제


'탄탄하고 건강미 넘치는 허벅지'를 뜻하는 '꿀벅지 신드롬'에 이어 윤기와 촉촉함을 머금은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를 뜻하는 '꿀피부'가 부상하고 있다.

대표적인 스타는 피부미녀 이민정. 이민정은 인위적인 시술 없이도 잡티없이 깨끗한 데다 꿀을 바른 듯한 윤기와 촉촉함을 머금어 만지고 싶은 충동을 일으키는 달콤하고 사랑스런 피부를 갖고 있다.

'꿀피부'란 물광, 윤광, 빛광에 이어지는 피부 표현의 신조어.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스타일이 유행하면서 메이크업의 힘을 빌리지 않은 피부 자체의 탄력있고 건강함을 강조하는 트렌드가 유행하고 있음을 반영한다.

꿀피부 대표 연예인으로 꼽히는 이민정이 밝히는 '꿀피부'의 비결은 피부 관리의 기초가 되는 클렌징과 보습이다.

이민정은 "폼 클렌징으로 뽀득뽀득해질 때까지 손으로 문질러 씻어내는 클렌징 습관이 피부 속 수분과 영양까지 빼앗아 피부를 더 건조하고 민감하게 하는 것같다"며 "트리트먼트 기능의 클렌징 제품을 사용해 클렌징한 후 5초내 보습 미스트로 손쉽게 관리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학창시절 전지현, 송혜교, 서지영, 박지윤과 함께 '강남 5대 미녀' '서울 5대 미녀'였다는 말이 나돌면서 인터넷 인기 검색어에 등극하기도 했던 이민정은 '꿀피부'에 힘입어 최근 싸이닉 화장품 모델로도 활동을 시작했다.

조이뉴스24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민정, '꿀피부' 화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