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하늘 "강지환과의 키스신, 쑥스러웠다"


배우 김하늘이 동료 배우 강지환과의 키스 신 촬영 당시 쑥스러운 마음이었다고 말했다.

13일 오후 서울 종로 서울극장에서 열린 영화 '7급 공무원(감독 신태라, 제작 하리마오픽쳐스)의 언론시사회에서 김하늘은 "영화를 두번 봤는데, 다시 보니 더 재미있는 것 같다"며 만족감을 전했다.

영화 '7급 공무원'은 서로의 정체를 모른 채 헤어진 후, 같은 임무에서 다시 마주친 국정원 요원 커플 수지(김하늘 분)와 재준(강지환 분)의 스릴과 웃음 넘치는 대결을 그린다.

이번 영화에서 김하늘은 경력 6년 차의 국정원 국내 산업보안팀 소속 베테랑 요원 수지 역을 맡아 위장은 물론 사격, 잠입, 미행 등 만능 스파이로 활약한다.

극중 격한 키스 신을 선보인 김하늘은 "촬영 당시 조금 쑥스러웠다"고 뒷이야기를 밝혔다.

"전에 같이 작품을 한 적은 있지만, 키스 신 촬영이 초반부여서 강지환씨와는 좀 어색한 상태였어요. 그래서 키스 신을 찍을 때 조금 쑥스러웠어요."

액션과 코믹이 가미된 영화에 욕심이 나서 출연을 결심했다는 김하늘과 강지환이 로맨스 커플로 호흡을 이룬 영화 '7급 공무원'은 오는 23일 개봉된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사진 박영태기자 ds3fa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하늘 "강지환과의 키스신, 쑥스러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