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일지매' 이준기, 화장품 모델료 전액 기부


SBS 드라마 '일지매'로 주가를 높이고 있는 이준기가 컬러 트렌드 컴퍼니 ㈜보브 (대표이사 서덕원)의 남성화장품 모델로 발탁됐다.

이준기는 광고를 통해 부드러우면서도 남성적인 카리스마를 가진 세련된 남성의 이미지를 연출해 2030 세대 남성 및 여성 층의 마음을 공략할 예정이다.

보브 측 관계자는 30일 "이준기는 뛰어난 연기력은 물론 신선하고 신비한 분위기에 깔끔하고 섬세한 외모를 함께 가지고 있는 배우"라며 "그만의 매력을 충분히 발산시켜 감각적이고 트랜디한 보브의 남성 모델로 인지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퓨전 사극 '일지매'에서 연기 변신을 보여 화제가 되고 있는 이준기는 남성적인 카리스마와 섬세함이 절묘히 이뤄진 배우로 인정 받고 있으며, 근육으로 다져진 몸매와 날카로운 눈빛 등 수려한 외모로 여성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깨끗하고 신비로운 매력도 함께 가지고 있어, 남성의 뷰티 아이콘으로서도 적격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이준기는 모델료 전액을 자선단체에 기부할 계획이다.

한편 이준기는 최근 '일지매'가 시청률 20%를 돌파한 가운데 야외 촬영으로 고생하는 스태프들을 위해 감사의 선물로 보브 데일리 선크림과 아쿠아수딩 마스크 세트를 선물로 돌려 화제가 되고 있다.

이준기는 "밤샘 촬영과 야외 촬영으로, 뒤에서 묵묵히 고생하는 제작진들의 노력에 감사한다"며 "제작진들에게 격려의 의미로 선크림과 마스크 팩을 선물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준기는 하지원과 함께 브랜드 대표 모델로 올 가을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하게 된다.

조이뉴스24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일지매' 이준기, 화장품 모델료 전액 기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