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친판사' 박병은, 이유영 손 잡았다


박병은, 강렬한 연기 예고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친애하는 판사님께'의 박병은이 이유영의 손을 잡았다. 그러나 분위기는 전혀 달달하지 않다.

SBS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극본 천성일, 연출 부성철, 제작 더 스토리웍스, IHQ)의 놓칠 수 없는 재미는 여러 인물들이 다양하게 얽히고설킨 관계다. 이 관계들은 스토리와 맞물려 각기 다른 분위기를 형성, 몰입도를 높인다. 한강호(윤시윤 분), 한수호(윤시윤 분), 송소은(이유영 분), 오상철(박병은 분) 등 주요인물들이 시청자의 감정이입을 이끌어내는 원동력이라 할 수 있다.

지난 방송에서 한강호와 송소은의 거리가 한층 더 가까워졌다. 가짜 판사와 판사 시보 관계에서 조금씩 서로에게 영향을 주는 관계로 변화한 것. 이렇게 되면 또 한 사람의 감정이 궁금해질 수밖에 없다. 송소은에게만큼은 키다리아저씨처럼 변함없던 남자 오상철의 마음이다.

오상철은 대학교 때부터 송소은을 좋아했다. 하지만 소은의 언니가 성폭행을 당하고, 오상철의 아버지인 오대양(김명곤 분)이 성폭행 피의자의 변호를 맡으며 두 사람 관계는 미묘해졌다. 언니의 아픔을 품고 살아가는 송소은에게 오상철은 의지할 수 있는 친구 이상은 될 수 없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제작진이 송소은을 향해 더 적극적으로 자신의 마음을 전하는 오상철의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사진 속 송소은과 오상철은 바에서 마주하고 있다. 그러나 어떤 이유에서인지 송소은은 잔 속에 와인이 가득 남아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리에서 벌떡 일어섰다. 반면 오상철은 애타는 표정으로 그녀의 손을 덥석 붙잡았다.

제작진은 "15일 방송되는 13~14회에서 오상철은 조금 더 적극적으로 송소은에게 다가간다. 송소은이 오상철의 마음에 어떤 답변을 하든, 이는 결과적으로 오상철을 변화시킬 수밖에 없다"며 "두 사람이 어떤 대화를 나눴는지, 이를 통해 오상철이 어떻게 변할지, 배우 박병은이 보여줄 연기는 또 얼마나 강렬할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5일 오늘 오후 4시20분부터 저녁 7시까지는 '친애하는 판사님께' 모아보기가 160분 동안 방송된다. 이후 밤 10시부터는 13~14회가 정상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친판사' 박병은, 이유영 손 잡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