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샤이니 "SM과 재계약, 이수만 '이제 시작' 응원"


"쉴 새 없이 달려왔다, 멤버들과 값진 시간 만들어"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샤이니가 SM과 재계약을 했다며 이제 시작이라고 말했다.

샤이니는 11일 오후 서울 에서 정규 6집 두 번째 앨범 'The Story of Light’ EP.2(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 에피소드.2)' 음감회를 열고 새 앨범을 소개했다.

샤이니는 2008년 5월 25일 '누난 너무 예뻐'로 데뷔, 10년 동안 정상급 아이돌로 사랑받고 있다.

샤이니 온유는 "쉴 새 없이 달려왔다. 10년이라는 말을 듣고 축하해줄 때 마다 불쑥 '10년이구나' 생각이 든다. 멤버들과 잘 쌓아왔고 함께 한 시간이 값지게 남아있다. 샤이니로서도, 개개인의 멤버로서도 열심히 활동할테니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태민은 "10년은 자부심을 느낀다. 인생의 반이라고 할 만한 시간이다. 연습생 시절부터 해서 인생의 반을 샤이니와 함께 했다. 지금은 말하지 않아도 알 수 있고, 끈끈한 유대감이 있다. 자랑스럽게 보여주고 싶고,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샤이니는 최근 SM과 재계약 한 소식도 전했다.

민호는 "얼마 전 재계약을 했고 이수만 선생님이 이제 시작이라는 말을 해줬다. 저희 역시 같은 생각이다. 많은 것을 경험하고 많은 것을 느꼈다. 이것을 담아 저희의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 같다. 이제 시작이라는 말을 쓰고 싶다"고 말했다.

10년을 이어올 수 있었던 원동력을 묻자 민호는 "각자 개성이 강하고 다르지만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는 시점부터 더욱 친해지고, 내 자신보다 멤버들을 더 알게 됐다. 우리끼리 뭉칠 수 있게 됐고, 혼자 있으면 심심할 때가 많은데 같이 있으면 재미있고 행복하다는 생각이 든다. 10년 동안 같이 해나갈 수 있는 비결인 것 같다"고 말했다. 민호는 "앞으로 저희 활동이 더 기대되고 재미있을 것 같고, 행복할 것 같아 기대가 크다.

10년 뒤 모습을 묻자 키는 "나이 들지 않는 감성을 계속 보여주고 싶다. 후배들과 계속 소통하고 싶다"고 말했고, 민호는 "10년 뒤에도 여전히 샤이니 활동을 하고 싶다. 그럴려면 공부도 열심히 해야할 것 같다. 각자 영역에서 지금처럼 활동하지 않을까 싶다"고 상상했다. 온유 역시 "샤이니를 계속 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있다. 보는 사람들도, 하는 저도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샤이니 정규 6집 'The Story of Light'는 총 3개 앨범으로 구성, 지난달 28일 EP.1에 이어 11일 EP2., 25일 EP.3가 순차 발매된다.

트리플 타이틀 릴레이 활동의 두 번째를 장식할 정규 6집 두 번째 앨범 'The Story of Light EP.2에는 샤이니 정규 6집 두 번째 앨범에는 타이틀곡 'I Want You(아이 원트 유)'를 비롯해 'Chemistry(케미스트리)', 'Electric(일렉트릭)', 'Drive(드라이브)', '독감 (Who Waits For Love)' 등 신곡 5곡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은 미국 출신 프로덕션팀 마즈뮤직(MZMC), 떠오르는 신예 아티스트 바지(Bazzi),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라이스 앤 피스(Rice n’ Peas), SM 대표 프로듀서 유영진, 유명 작곡가 겸 프로듀서 신혁, 히트 작곡가 디즈(DEEZ), 유명 래퍼 딥플로우(Deepflow), 인기 작사가 서지음 등 국내외 히트메이커들이 함께 작업했으며, 멤버 민호도 랩메이킹에 참여해 샤이니의 유니크한 음악 색깔을 완성했다.

한편 정규 6집 두 번째 앨범 ‘The Story of Light’ EP.2('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 에피소드.2)는 이날 오후 6시 각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샤이니는 오는 1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I Want You'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릴레이 활동을 이어간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샤이니 "SM과 재계약, 이수만 '이제 시작' 응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