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스케' 권진아 "공유 팬미팅 함께 해, 정말 출세했다"


솔로들을 위한 이별 노래 특집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가수 권진아가 배우 공유의 대만 팬미팅에 참석한 소감을 밝혔다.

6일 밤 12시 방송되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사랑의 계절 5월, 홀로 이겨내고 있는 솔로들을 위한 이별 노래 특집으로 꾸며졌다. 깊은 이별 감성의 소유자 권진아는 7개월 만에 자작곡으로 스케치북 무대에 올랐다.

권진아는 얼마 전 배우 공유의 대만 팬미팅에 초대를 받았다고 말해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그는 "평소 이상형으로 꼽던 공유 씨와 함께 하다니 정말 출세했다"고 소감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권진아는 이 날 소속사 대표이자 MC인 유희열에 서운했던 점을 고백했는데, "노래가 지루하다는 독설을 받았다" "혼내고 음식을 사주셨는데 먹고 체해서 울었다"며 가감 없는 폭로를 했다.

커피에 이어 화장품 광고 음악으로 두 번째 CF 음악 작업을 진행한 권진아는 자신의 노래 중 광고 음악으로 적절한 곡들을 짧게 부르며 모기약과 변비약 광고에 러브콜을 보내기도 했다.

한편 권진아는 녹화 당일 새로운 노래를 발표했는데, 깐깐한 안테나 뮤직의 사내 회의에서 올패스 받은 곡을 공개해 큰 박수를 받았다.

6일 방송에는 권진아 외에도 한동근, 용준형X헤이즈, 임헌일&아이엠낫이 출연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스케' 권진아 "공유 팬미팅 함께 해, 정말 출세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