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방탄소년단, 바야흐로 봄날


'봄날' 음원차트 1위 이어 유튜브 1천만 돌파 '대세 입증'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봄날'이다. 컴백과 동시에 K-POP 그룹 역대 기록을 경신하면서 '기록 제조기'의 명성을 또 확인했다.

방탄소년단이 '봄날'로 대세의 진가를 확인했다. 신곡 '봄날' 뮤직비디오는 13일 0시 유튜브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에서 공개된 후 약 26시간 38분 만에 10,219,692뷰를 기록하며 조회수 1천만 건을 돌파했다. 이는 K-POP 남녀 아이돌을 통틀어 최단 기록에 해당한다.

'봄날' 뮤직비디오는 14일 오전 유튜브에서 24시간 내 최다 조회수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따듯한 재생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봄날'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예술영화 같은 영상미와 방탄소년단 7명 멤버들의 아련한 표정 연기가 더해져 몰입도를 높였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3일 '윙스(WINGS) 외전:유 네버 워크 얼론(YOU NEVER WALK ALONE)'을 공개했다. '윙스(WINGS)외전: 유 네버 워크 어론(You Never Walk Alone)'은 지난해 10월 발매해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은 정규 2집 '윙스(WINGS)'에서 미처 전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이 시대의 아픈 청춘들에게 건네는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타이틀곡 '봄날'은 발매와 동시에 국내 8개 음원차트 실시간 1위를 차지했으며, '낫 투데이(Not Today)' 등 수록곡 모두 줄세우기를 기록하며 음원차트를 장악했다.

미국 아이튠즈의 메인차트인 송 차트에서는 타이틀곡 '봄날' 8위, '낫 투데이(Not Today)' 11위, '어 서플리멘트리 스토리: 유 네버 워크 얼론(A Supplementary Story: You Never Walk Alone)' 20위, '아웃트로 : 윙스(Outro : Wings)' 30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앨범 판매량도 무섭다. 이번 앨범은 선주문 수량이 70만장을 넘었다. 방탄소년단 앨범 사상 최다 선주문 수량으로, 지난 10월 발매해 전세계적으로 사랑받은 정규 2집 '윙스(WINGS)'의 선주문량인 50만장보다 20만장 증가한 수치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8일과 19일 서울 구로구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윙스 투어 서울콘서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월드투어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방탄소년단, 바야흐로 봄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