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블락비 재효 "난 '낄끼빠빠'…솔로 욕심 없어"


'인 더 하이츠'로 뮤지컬 도전…강한 애착 보여

[정병근기자] 블락비 재효가 무모한 욕심을 내기보다 자신의 장점을 잘 살리겠다고 했다.

재효는 13일 오후 서울 동교동의 한 카페에서 뮤지컬 '인 더 하이츠'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블락비 멤버들이 솔로나 유닛 나오고 있지만 저의 장점은 저의 능력을 안다는 거다. 낄 때 끼고 빠질 때 빠질 줄 안다"고 밝혔다.

블락비는 팀 활동부터 지코와 박경의 솔로 활동 그리고 블락비 바스타즈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재효는 아직까지 굵직한 활동이 없었다. 이에 재효는 "솔로 욕심은 없다. 준비가 되면 나가고 싶다. 마음만 앞서고 싶진 않다"고 말했다.

재효가 자신의 장점을 살리고자 하는 건 뮤지컬이다. 일본에서 뮤지컬 '런투유'로 가능성을 보여준 재효는 '인 더 하이츠'를 통해 두 번째 도전에 나선다.

재효는 "일본에서 뮤지컬 '런투유'를 했는데 정말 재미있게 했다. 공연을 딱 선보였을 때 엄청난 쾌감을 느꼈다"며 "다른 배우 분들보다 쉽게는 아니지만 조금은 유리한 위치에서 들어가는 부분도 있고 제가 팀에서 메인 보컬이 아니라 더 열정적으로 연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뮤지컬에 많은 매력을 느끼고 있다. 눈물이 없는 편인데 뮤지컬 내에선 나도 모르게 대성통곡하게 되는 걸 보면서 감정적인 부분에서 많이 도움이 된다. 깊은 매력이 있다. 계속 도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뮤지컬 '인 더 하이츠'는 뉴욕의 라틴 할렘이라 불리는 워싱턴 하이츠를 배경으로 이민자들의 애환이 담긴 삶과 꿈 그리고 희망을 담아낸 작품으로 12월 20일부터 내년 2월 12일까지 예술의 전당 CJ 토월극장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블락비 재효 "난 '낄끼빠빠'…솔로 욕심 없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