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블락비 유권·재효, 뮤지컬 '인 더 하이츠' 캐스팅


12월20일부터 내년 2월12일까지 공연

[정병근기자] 블락비 유권과 재효가 뮤지컬 '인 더 하이츠(In The Heights)'에 캐스팅됐다.

유권과 재효는 최근 공개된 '인 더 하이츠' 추가 캐스팅 라인업에 장동우(인피니트), 김성규(인피니트), 박강현 등과 함께 이름을 올렸다.

유권은 강렬한 퍼포먼스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함께 겸비한 주인공으로 최근 엠넷 댄스 경연 프로그램 '힛 더 스테이지'에서 조커를 연상케 하는 강렬한 무대로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또 뮤지컬 '올슉업'에서 엘비스 역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성공적인 뮤지컬 데뷔 무대를 치르기도 했다.

훤칠한 외모와 넘치는 끼로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재효는 유권과 함께 일본에서 뮤지컬 '런투유'로 데뷔하며 일본 팬들의 열렬한 지지와 박수를 받았던 경험이 있다. 이미 뮤지컬 무대에 섰던 경험을 바탕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뉴욕의 라틴 할렘이라 불리는 워싱턴 하이츠를 배경으로 한 뮤지컬 '인 더 하이츠'는 그곳에 살고 있는 이민자들의 애환이 담긴 삶과 꿈, 그리고 희망을 긍정적인 유머로 승화하여 진한 감동과 위로를 관객들에게 전한다.

유권과 재효가 출연하는 뮤지컬 '인 더 하이츠'는 오는 12월 20일부터 2017년 2월 12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블락비 유권·재효, 뮤지컬 '인 더 하이츠' 캐스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