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인뮤지스A, 경리·혜미·소진·금조 4人 확정…동생라인 출격


8월4일 신곡 '입술에 입술' 발매

[이미영기자] 그룹 나인뮤지스의 유닛 나인뮤지스 A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22일 소속사 스타제국은 나인뮤지스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나인뮤지스 A의 멤버 4명과 타이틀곡 제목이 담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나인뮤지스 A의 멤버는 경리, 혜미, 소진, 금조 4명이다. 이들은 나란히 누워 파격적인 헤어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유니크하고 빈티지한 느낌이 담긴 시원한 티저로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입술에 입술'은 나인뮤지스의 '드라마'를 만든 정창욱 작곡가의 곡으로 레트로 장르를 기반으로 뉴웨이브와 EDM의 한 장르인 '멜버른 바운스'의 요소가 가미된 경쾌한 댄스곡이다.

나인뮤지스 A는 '나인뮤지스 어뮤즈(9MUSES AMUSE)'의 줄임말로 나인뮤지스 A가 많은 분들께 항상 즐거움을 선사하고 무대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갖게 해준다는 뜻을 담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유닛 멤버 4인은 나인뮤지스의 동생라인으로 '섹시돌', '쎈언니'인 완전체 느낌에서 조금 벗어나 소녀감성을 가미한 색다른 모습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 같다"라며 "현아, 성아 또한 동생들의 유닛 활동에 대해 기획 회의에 직접 참여해 아이템을 제시할 만큼 유닛 활동에 대한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라고 전했다.

한편 나인뮤지스 A는 오는 8월 4일 정오 신곡 '입술에 입술'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인뮤지스A, 경리·혜미·소진·금조 4人 확정…동생라인 출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