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복면가왕' 찌빠는 의리의 김보성…모두가 눈치챘다


노래 마무리하며 "의리" 외쳐 웃음 자아내

[권혜림기자] '복면가왕'의 '인공지는 찌빠'는 '의리의 사나이' 배우 김보성이었다.

26일 방송된 MBC '일밤-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 연출 민철기)에서는 가왕 '하면 된다'에 맞서는 도전자들의 경연이 그려졌다.

네 번째 1라운드 무대에서는 '인공지능 찌빠'와 '아름다운 밤이에요 오스카'의 대결이 그려졌다. 박명수의 '바다의 왕자'를 선곡한 두 사람의 무대가 끝난 뒤 승패가 가려졌다. '인공지능 찌빠'는 중후한 목소리로 감탄을 자아냈지만 노래를 마무리하며 급하게 고음 부분을 아래로 내려 불러 웃음을 안겼다.

결국 대결은 '아름다운 밤이에요 오스카'의 승리로 마무리됐다. '인공지능 찌빠'는 에스파파(탁재훈)의 '참 다행이야'를 선곡해 진지한 무대를 펼쳤다. 이내 그의 정체를 알아챈 판정단들은 회심의 미소로 기대감을 드러냈다.

복면을 벗은 그의 정체는 바로 '의리' 열풍을 일으켰던 김보성이었다. 그는 "처음에 '바다의 왕자' 때와 목소리와 지금 목소리가 다르지 않았나"라며 정체를 숨기려 노력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미 탈락곡 때부터 다 아시더라. 음역대가 올라가기 쉽지 않은 곡이었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곡의 마지막에는 판정단과 함께 "복면가왕과의 의리"를 외쳐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복면가왕' 찌빠는 의리의 김보성…모두가 눈치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