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빅뱅, 두번째 신곡은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8월5일 발매


네번째 앨범 'E' 두번째 포스터 게재 '감성적 분위기'

[이미영기자] 그룹 빅뱅이 오는 8월 5일 두 번째 신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를 공개한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30일 오전 10시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빅뱅이 8월에 선보일 메이드 시리즈의 네 번째 앨범 'E'의 두 번째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빅뱅 멤버들의 눈이 클로즈업 되어있는 이미지가 담겨있다. 특히 곡의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감성적인 올화이트 배경과 다섯 멤버들의 아련한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포스터 상단에는 빅뱅의 신곡 제목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가 적혀있어 눈길을 끈다.

빅뱅은 지난 24일 8월에 공개되는 첫 번째 신곡 '쩔어'의 포스터를 공개, 5년 만에 컴백하는 GD&TOP 유닛의 출격을 알려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는 '쩔어'와는 상반된 분위기의 곡으로알려졌다.

빅뱅은 지난 5월부터 매달 '메이드 시리즈(MADE SERIES)의 'M', 'A','‘D' 앨범을 공개, 각 앨범마다 2곡씩 공개해왔다. '루저(LOSER)', 'BAE BAE', 'BANG BANG BANG', 'WE LIKE 2 PARTY', 'IF YOU', '맨정신' 등 총 6곡이 공개됐으며 각 곡들은 공개 이후 국내 음원차트는 물론 해외 아이튠즈차트외 빌보드 월드디지털송 정상, 가요 순위 프로그램 1위를 휩쓸며 인기몰이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빅뱅, 두번째 신곡은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8월5일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