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흑기사'-'로봇', 아쉬운 첫방 성적표…'이판사판' 1위


'흑기사' 6.9%-'로봇' 4.5%…수목극 하향 평준화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본격적인 수목극 전쟁이 막 올랐다. '이판사판'이 수목극 1위를 수성한 가운데 신작 드라마 '흑기사'와 '로봇이 아니야'는 다소 아쉬운 출발을 알렸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6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이판사판'은 6.6%와 7.3%의 전국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이 기록한 6.7%, 6.6%와 비교할 때 소폭 상승한 수치로, 신작 드라마들의 공세 속에서도 1위를 지켰다.

반면 KBS2 '흑기사'와 MBC '로봇이 아니야'는 기대에 못 미치는 성적표를 받았다.

김래원과 신세경 주연의 '흑기사'는 6.9%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2위에 올랐다. 유승호의 첫 로코로 주목 받은 '로봇이 아니야'는 4.1%, 4.5%로 출발, 아쉬운 성적표를 받았다.

수목극의 하향 평준화 속 향후 경쟁은 더 치열해질 것으로 보인다. 수목극 1위를 차지한 '이판사판'이 7%대에 불과하며 '흑기사'와 '로봇이 아니야'와 시청률 격차가 크지 않다. 특히 세 드라마 모두 색깔이 뚜렷한 데다 이날 첫방송을 시작한 '흑기사'와 '로봇이 아니야'가 호평을 받고 있어 시청률 상승 여지도 충분하다. '흑기사'와 '로봇이 아니야'가 아쉬운 성적표를 뒤로 하고 반등에 성공할지 주목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흑기사'-'로봇', 아쉬운 첫방 성적표…'이판사판'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