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허삼관', 하정우·하지원·이경영 등 새해 인사


이경영 "행복한 새해 맞기 위한 최고의 선택" 추천

[권혜림기자] 영화 '허삼관'의 감독과 배우들이 새해 인사를 전했다.

오는 15일 개봉을 앞둔 영화 '허삼관'(감독 하정우/제작 두타연)이 2015년 1월1일을 맞아 감독과 배우들의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허삼관'은 가진 건 없지만 가족들만 보면 행복한 남자 허삼관이 11년 동안 남의 자식을 키우고 있었다는 기막힌 사실을 알게 되면서 펼쳐지는 웃음과 감동의 코믹 휴먼 드라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1월1일 새해를 맞아 하정우를 비롯해 하지원, 전혜진, 장광, 이경영, 김성균, 정만식까지 배우들이 총출동해 '허삼관'을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했다.

'허삼관 흥행 대박' 7행시로 만들어낸 재치 있는 새해 인사 영상은 이번 작품에서 11년 동안 자신도 모른 채 남의 자식을 키운 허삼관 역을 맡은 하정우의 '허삼관'에 대한 질문을 시작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하지원은 "삼관이네 가족을 둘러싼 이야기를 그린 가족 코믹드라마다. 저희가 모두 힘을 합쳐 행복하게 만든 영화다"라며 영화에 대한 설명과 함께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장광은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웃음과 감동까지 있다", 이경영은 "행복한 새해를 맞기 위한 최고의 선택", 김성균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봐야 할 영화"라며 '허삼관'을 추천했다.

'허삼관'은 중국의 세계적 베스트셀러 작가 위화의 대표작 '허삼관 매혈기'를 원작으로 했다. 오는 2015년 1월15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허삼관', 하정우·하지원·이경영 등 새해 인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