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호비와 매직 아일랜드', 신비로운 스펙터클 모험 예고


'내 친구 호비'의 여섯번째 극장판…오는 6월6일 개봉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애니메이션 영화 '호비와 매직 아일랜드'가 신나고 환상적인 마법 세계를 담아낸 예고편을 공개했다.

'내 친구 호비'의 여섯번째 극장판 '호비와 매직 아일랜드'(감독 가와마타 히로시·히로 타카시마, 수입·배급 머스트씨무비릴리징컴퍼니)는 호비와 친구들이 매직 아일랜드에서 만난 새 친구 아우라와 함께 악동 삼형제가 빼앗아간 마법의 지팡이를 되찾기 위한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봄의 요정 퐁퐁이가 마법의 문에서 날아오면서 호비와 친구들이 퐁퐁이의 친구들을 찾아 레오 에이스를 타고 매직 아일랜드로 떠나는 장면으로 신나는 어드벤처의 시작을 그린다. 호비와 친구들이 요술봉을 흔드는 장면과 소파를 타고 밤 하늘을 나는 장면은 그야말로 마법 세계에서만 보여줄 수 있는 신나는 모험을 기대케 한다.

또한 이번 극장판에서 만나 볼 수 있는 호비의 새로운 친구 마법 소녀 아우라가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내가 친구들을 지켜줄 거야!"라고 외치는 호비의 모습에서 과연 호비는 새 친구 아우라를 도와 친구들과 엄마, 그리고 위험에 빠진 매직 아일랜드까지 지켜낼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매직 아일랜드에서 펼치는 신비롭고 스펙터클한 모험이 기대되는 '호비와 매직 아일랜드'는 오는 6월6일 전국 메가박스에서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호비와 매직 아일랜드', 신비로운 스펙터클 모험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