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범죄도시' 윤계상 "첫 악역, 죄책감에 시달렸다"


"관련 영화들은 시간을 내서 다 본 것 같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배우 윤계상이 첫 악역에 도전한 소감을 전했다.

20일 오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범죄도시'(감독 강윤성, 제작 ㈜홍필름 ㈜비에이엔터테인먼트)의 언론배급 시사회 및 기자 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마동석, 윤계상, 최귀화, 박지환, 강윤성 감독 등이 참석했다.

윤계상은 "처음 악역을 연기 하다보니 마음이 힘들었다. 집에 가면 죄책감에 시달렸다"며 "이 연기는 제게 숙제처럼 다가왔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영화에서 신이 많은 건 아니다. 그래도 '어떻게 해야 더 나쁜놈으로 보일까' 생각하며 그런 분위기를 만들려고 노력했다"며 "관련 영화들은 시간을 내서 다 본 것 같다"고 밝혔다.

'범죄도시'는 지난 2004년 중국 하얼빈에서 넘어와 대한민국을 공포로 몰아 넣은 신흥범죄조직을 일망타진한 강력반 괴물 형사들의 '조폭소탕작전'을 영화화 한 작품. 대한민국을 뒤흔든 장첸(윤계상 분) 일당을 잡기 위해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와 리더 전일만(최귀화 분) 반장이 이끄는 강력반이 나서는 내용이다.

윤계상은 돈 앞에 자비 없는 극악무도한 조직의 리더, 장첸 역할. 그간 깔끔한 외모와 부드러운 이미지가 돋보였던 윤계상은 '범죄도시'에서 생애 첫 악역을 선보여 관심이 쏠린다. 윤계상은 하얼빈에서 넘어온 캐릭터로 변신하기 위해 연변 사투리와 액션 스쿨에서 꼬박 한 달 간 칼 활용법을 배우며 연기 열정을 드러냈다.

한편, '범죄도시'는 오는 10월 3일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범죄도시' 윤계상 "첫 악역, 죄책감에 시달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